1. 내가 참 좋아라 했던 파인애플

뽀로- 라고 하는데 한자는.. 써본적이 없어서-_-;

한개에 2~3元 (400원정도) 면 먹을 수 있다.

파인애플 깎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 여름에는, 특히 심해야 한다.

보관시설이라고 해야 유리상자안에 넣는 것이기에,,, 더운 날에는 금방 상한다.

상한 파인애플을 먹은 사람은 아무리 강한 장을 소유 했어도, 일주일은 고생한다는 거! (경험있음..ㅠㅠ)

 

2. 사탕수수 물

마셔본적은 없으나 설탕물? 아닐까?

 

3. 그리고 탕후루~~~

다양한 과일 종류가 있다.

사과, 청포도, 딸기, 키위.....

 

개인적으로 , 제일 맛있는건 딸기 (챠오메이) , 청포도 (푸타오) 인듯!

 

**사실 이 둘 이외에는 먹어보지도 않았다......ㅠ

 

 4. 밀가루로 만든 꼬치면?

이건 1元 (200원) 이면 하나를 먹는다.

역시나 매운거 뿌려줄까 하고 물어본다.

라쟈-오  라고 들리면 이게, 매운 양념 필요하니? 의 의미이다.

 

필요 없을 때는 "부야오"

필요 할 때는 "야오"

 

라고 말해준다 :)

 

 

공원에서 본, 트램플린? 얼마인지는 모르겠다.

어린아이들 대상으로 하고 있었는데 꽤 높이 올라가더라~

 

 

5. 초두부!

 

이게 바로 숙성시킨? 냄새나는 두부!

 

먹어봤는데,,, 처음에는 우웩!! 했는데, 먹다보니 중독되고, 어느순간 냄새에도 불구하고 먹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5. 죽 종류~

다양한 죽종류도 길에서 파는걸 심심치 않게 본다.

값싸고 빨리 채우기에는 좋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