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체험 학습으로 갔던.. 산서성 여행!

그 중에서도, 평요고성은 명, 청나라 시대의 성을 지금까지도 유지해놓고

그 안에서 사람들이 생활하며 지낸다.

마을 자체가 하나의 세계문화 유산인 곳!



마을 안을 돌아다닐 때에는,, 너무 넓기에, 이런 전동차를 타고 이동한다.

창문이 없어서 느껴지는 속도감은 더 빠르다!!


우리가 묶었던 숙소.

보통 숙소와 다르게 중국의 느낌이 물씬 나는 ^_^ 다른곳에서 경험할 수 없는 하룻밤이었다.



아침도 든든히 먹고  :-)


상점가도 주욱~ 있기도 하고,

이렇게 길에서 전통공연을 하는 모습도 놓치지 않았다 히히

성벽을 따라서 위로 걸어다닐 수 있는 통로가 있다.

그냥 땅 같지만, 성벽위에서 찍은 것.


처음 나온 단독 컷! 오키

이렇게 높은 곳에 있었다는 거~

신나게 뛰어다니는 아이들 때문에 가슴이 조마조마 했었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곳.

평요고성에 살았던 몇천년 사람들이 지났을 길을 나도 지나며..

나름 사색(?)에 잠겨본다.

잠기기엔 너무나 활발한 우리반 아이들과 함께 였지만 !

갑자기 보고싶네 울반 아이들 .


'매력이 넘치는 중국(中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의 茶 (차)  (0) 2012.12.26
크리스마스  (0) 2012.12.25
서안의 병마용  (0) 2012.12.18
하남성 정주 신도시(?)의 저녁  (1) 2012.12.13
중국에서 보낸 설날 - 春节  (0) 2012.12.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