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 3월쯤.. 날이 풀리지 않았을 때,

언니랑 단 둘이 갔던 제주도 :)

(사실은 일본을 가려고.. 다 예약했는데...... 지진으로... 급하게 ㅠㅠㅠ 취소했다..)

언니와 3일을 보낸, JJ클럽 게스트 하우스.

깔끔하고, 음식도 맛나고! 저녁에는 공짜 막걸리를 마실 수 있다는 점!

 이렇게 가고 싶은데를 미리 예매해서, 제주공항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때까지만 해도 나에게 있어 갖고 싶은 차는... SOUL 이었는데,,,

비수기에 렌트하는게 훨씬 저렴하다!!!

(이젠 RAY, 다 기아차네,, ? =D )

몇번이나 와봤지만,, 또 온 테디베어 박물관!

 

 

 

 

 

거울의 방?

유리의 성!!

 

 

 트릭아트! 박물관

내가 좋아하는 사자와 함께 ^_^

 

 제일 즐거웠던 곳 바로, 솟대 박물관

솟대 박물관 관람후,, 직접 솟대 만들기!!!

아직도 잘 보관하고 있다 =)

 이게 언니와 나의 작품!

분홍이와 하늘이는 내 작품, 시크한 검정이와 회색돌이는 언니 작품.

 

 맛은 그닥... 크기는 엄청났다!!

하나 먹고, 하나는 저녁에 먹었다.

 무인 카페! 직접 먹고, 알아서 돈내는 시스템 !!

날이 추워서,, 제주도에 관광 온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뭐니뭐니해도..

이 맛있는 회 님을... 넘길 수 없지..

정말 맛나게 잘 먹었다 ^ㅡ^

 

언니가 결혼 하기전,

단 둘이 떠났던 자매들의 여행-

좌충우돌....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참 좋았다.

 

'아름다운 우리 한국(韩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수통골 도덕봉에 오르다!  (0) 2013.03.19
전쟁기념관 그리고 한국  (0) 2013.02.08
2012년 제일 시원했던 여름날  (0) 2013.01.20
내일로  (0) 2012.12.30
메구와의 한국탐방  (0) 2012.1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