姫路市 太陽公園 (히메지시 태양공원 : 야외편)


히메지 성을 구경하고 나서 갈 만한 곳이 있다면!! :-)

姫路市 太陽公園 (히메지시 타이요 코-엔) 에 가보는 건 어떨까?

야외와 실내 구경을 할 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1000엔 (14000원 정도) 이다.


야외에는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 조각품 들이 미니어쳐로 되어 있다.


유럽에 가보지도 않았지만.. 프랑스에 온듯한 ? :)

(크기가 예상보다 크다! 그래서 더 재밌다!)



여기는 한국일까요? 하하하~ ^_^





너무나 많은 작품들에... 어디 나라인지 기억이 안난다. 그저 재밌게 구경했다는거? ;-)







미국일까요? (그러기엔 너무 더러웠던 ㅠㅠㅠ 하지만 하늘은 참 파랗다.)



싱가폴의 상징!! ^_^ (요건 실제로 봤었는데.. 실제와 많이.. 아주 많이 차이가 나는)



정말 날씨가 너무 맑아서. 기분이 더 날아갈 듯 좋았던 하루.










중국의 병마용!! :)



실제에 못지 않게 잘 만들어 놓았다.



때가 탄 천안문

꼬질꼬질 ~ 목욕 좀 해야겠다.




천안문을 구경한 후, 바닥을 안보고 신나게 걸어가다, 넘어진다.

저 두꺼운 기모스타킹이 이렇게 구멍날 정도로 다치고,, 피가 질질질 ㅠㅠ

이때 생각하면 정말 아찔하다....ㅋㅋㅋ

괜찮냐고 걱정하는 호스트 엄마에게.. 괜찮다고!! (걱정하고 그럴까봐; ) 했으나,

전혀 괜찮치 않았기에, 주위에 사무실에서 구급약으로 처치를 한다.






무릎이 시원한 패션 ? ㅋㅋ

피라미드. 크기는 꽤 크다!







일본의 새해에 하는 (이름을 까먹었다. ㅠㅠ)

요런 꽃장식 앞에서 찰칵!

이렇게 큰 건 엄청 비싸다고 한다~




저 성 안에 가면 또 다른 신나는 일들이 있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간다 :)

(입장료에 케이블카 이용권이 포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