姫路市 太陽公園 (히메지시 태양공원 : 실내 트릭아트 뮤지엄)


케이블 카를 타고 이동하면 산위에 이런 성이 있다.


케이블 카를 타기 전,! 덴마크 였나? 어느 유럽 국가의 전통 옷을 입을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여...

ㅋㅋㅋㅋㅋ

조금의 창피함을 무릎쓰고 ! 옷을 갈아 입었다. ;)

(입장료에 포함되는 항목임)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았는지.. 옷이 새.옷. 이었다! ^_^ ;



창피하시다며 하지 않겠다던... 호스트 패밀리 엄마도 설득하여서 넷이 이렇게 종류별로 입었다!

재밌는 관람! 이 되었다. ㅋㅋ :-)














히메지 시의 전경 (물론 전부는 아니지만.. :D )









이렇게, 관람을 마치고!



전에 제주도에서 가본 트릭아트 박물관보다 더~ 많은 그림들이 있어서 사진찍느라 바빴던.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