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네 시골집에만 있다가...

너무너무 따분해 하는 나를 위해 외출을 감행!

(버스타고 한.. 40분? 은 달렸다-)

신샹의 도시! 음..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상점가 중심 곳곳에는 이런 조각상들이! 중국 꼬마들~

 

 

 

여기에 다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꼼꼼히 읽기엔 아직 중국어 실력이..... 아직이라 ^_^ 허허,

 

 

 

 

 

특이했던 손가락 의자!

 

 

유명한 장군이라던데,, 여장군!!!?

무슨 전설같은 이야기를 열심히 해준 친구! 그땐 아,, 이러면서 들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안난다ㅠ

 

 

 

 설이 지나고 얼마 안되었기에...

상점을 보면 '복'이라는 글자를 붙여 놓았다.

거꾸로 붙여놓으면, 복이 더 많이 들어온다고 생각한단다-! :) 

 

짜잔-

중국에도 교회가 있다 ! 안에는 못들어가봤다.

그 친구네 완전!! 농촌 마을에도 예배드리는 중국인이 있었다.

조금 방식이 거친 ? ㅋㅋㅋ 느낌이 있었지만,, 아무튼!

 

 

지금부턴, 중국 한 도시의 뒷골목.. ? ㅋㅋ

 

 

 

 

 이렇게 음료수를 팔기도 하고,,

 

 소시지를 2원 (400원정도?) 에 판다.

 

 

 

 길거리 음식도 있고, !

 

 입이 얼얼한 마라탕 가게도 숨어있다.

 

 

 

 

마지막 사진은,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르어깐미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