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나의 '학생'이 되어준 아이들

'담임 쌤'이라고 불리었던 즐겁고 다사다난 했던 1년

내가 며칠전 까지 학생이었던 걸 벗어나 선생님이란 이름이 쉽지 않음을 느꼈던,

하지만 그만큼 사랑스러웠던 아이들-

그 사랑을 "표현"하고 "전달"하는 것이 내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음을 알게 해준

도중에 전학온 친구 환영 파티 :-)

이때까지만해도... 어색 어색, 





남녀 편가르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왜 따로 앉아서 이러는지-

이런 자리가 있어서..

좀더 친해졌다.

마피아 게임도 하고, :-) ㅋㅋ



뭔가 벌칙으로.. 앞에 나가서... 

당황당황 열매 먹었네 ?ㅋㅋ



2학기 시작하고,

좀더- 친근해진 아이들..

"얘들아, 빨리찍자.. 쫌.. 응응??? " 

"쌤,, 눈부시다구요 ㅠㅠㅠ "   (미안,,, 반사진을 얼른 제출하고 싶었어.)



귀요미들 'ㅁ')/


주일 예배드리고,

공동체에서 생일축하! 

(촛불은 모아야 제맛이지 ㅋㅋㅋ 안그래요? )



대청소 하는날-

다들 열심히-

내가 제일 열심히? 


수학여행 

첫 단체 사진을 마지막 날에 '겨우' 찍다.

다들 뭐그리 바쁜지.. 좀 모이자.. 아이들아.. ㅋㅋ 사정사정해서 찍었던 사진-*





컴퓨터도 못하는 내가..며칠 밤새 만들었던거 .

덕분에 Window media도 써보고,, CD도 구워보고,

요 꼬맹이들은 다 까먹었을라나? 


솔직히 힘들어서(?) 울던 날도 있었는데, 즐거웠던 날 밖에 생각이 안난다.........

역시 사람의 기억이란,, 선택적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