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중국의 농촌의 옛날 모습을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는 집!  (친구의 할머니댁)

전에는 용기(?)가 안나서..

이번에는 과감히 내부 사진도 찰칵!!! 찍었다.   :)

꼭 타임머신을 타고 날아온 듯한 느낌이랄까-?



현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 집안을 살펴보자.


이건 보관함인데.. 전에 날이 참 춥던날 요 안에서 설탕단지를 꺼내서 한스푼 물에 타주셨었다..


부엌의 모습. 


이런 느낌이다-

요리를 할 때에는 가스를 쓰지 않고, 연탄 혹은 직화? (나무를 때서!ㅡ)  



집집마다, 조상신? (정확히는 모르겠다ㅠ) 암튼. 이런 게 있다.

(일본이랑 좀 비슷한 듯!)


오래 된 텔레비전이지만 잘 나온다 

저걸로 손오공 봤었는데- 'ㅁ'ㅋㅋ




이것도 거의 모든 집이 있는 듯 하다!

전동차.

전기를 먹고사는 자전거랄까?

전기가 없으면 페달을 밟아도 된다 :)





내가 좋아하는 중국 음식들 중 하나.

火锅 (호구어) . 샤브샤브 같은 음식이다.






친구네 집에도 이런 향을 피우는 곳이 있다.


모든 중국의 집이 이러한게 아니라..

농촌!!!! 의 어느 집의 모습일 뿐이라는거 ~

꼭 옛날로 돌아간듯한 (옛날도... 역사책에서 읽어본 그런 옛날) 느낌이었다. :)


+ Recent posts